두 이 스 버그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사업 소득을 높이는 방법 보기

출시 시간:2024-03-29 17:42:15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334

핵심 팁:두 이 스 버그,무게는 일반적으로 킬로그램 이하이며, 특히 인 조작에 적합하다.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일상 정비는 매월 버터 주둥이가 있는 전동 총위치에 버터를 두 번 넣어 진행해야 하며, 버터를 넣을 수 없는 부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무게는 일반적으로 킬로그램 이하이며, 특히 인 조작에 적합하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일상 정비는 매월 버터 주둥이가 있는 전동 총위치에 버터를 두 번 넣어 진행해야 하며, 버터를 넣을 수 없는 부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유로를 소통시키거나 버터 주둥이를 교체해야 하며, 버터가 들어갈 수 있을 때까지 그렇지 않으면 설비 사용을 금지한다.

두 이 스 버그승강기 플랜지 바깥쪽 방진공의 나사를 돌려 PCS 시스템 고리를 조정하여 옆구멍을 방진공과 정렬시키고 안쪽 각 회전을 단단히 한다.그런 다음 모터 축 키를 가져옵니다.

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포크식 승강기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 성실하게 경영하고 있으니, 전보를 환영합니다!

야쿠츠크이중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은 디자인이 아름답고 대범하며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 재료를 사용하여 적재량이 많고 높이는 일반적으로 -미터이며 적재량은 킬로그램-킬로그램이다.대형 테이블은 한두 사람이 동시에 작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는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 각 기술 지표는 모두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으며,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고, 유압, 전기 시스템은 조정할 필요가 없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일상 정비는 매월 버터 주둥이가 있는 전동 총위치에 버터를 두 번 넣어 진행해야 하며, 버터를 넣을 수 없는 부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유로를 소통시키거나 버터 주둥이를 교체해야 하며, 버터가 들어갈 수 있을 때까지 그렇지 않으면 설비 사용을 금지한다.


두 이 스 버그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사업 소득을 높이는 방법 보기



유압 등차교 유압 시스템은 성능이 안정적이고 품질이 높으며 수리율이 낮고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일반적으로 각 부의 연결 상황을 검사하는데, 만약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충분히 전개해야 한다.

디자인이 유니크한 & ldquo;노동 ”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견딜 수 있어 골격의 비틀림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내구성이 더욱 강하다.

탁월 함 을 추구 하 다승강기 가격이 너무 일찍 포장을 펼치기 전에 우리는 승강기 베어링을 설치하기 전에 포장을 미리 펼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베어링이 너무 일찍 오염됩니다. 이런 오염은 베어링이 너무 일찍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치를 설치할 때 장치 환경이 깨끗하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쇠부스러기가 먼지나 분진 등 물건을 베어링에 가져오지 마십시오. 작은 먼지라도장시간 내려가면 베어링 사이의 마찰에도 영향을 미쳐 승강기의 수명이 떨어진다.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하기;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실외 승강기, 공장 승강 엘리베이터는 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하여 정비한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이동식 승강기 선택 구매 후 한 가지는 설비가 도착한 후, 상자를 열고 검수할 때 무작위 기술 자료가 완비되어 있는지, 공구, 부속품이 명세서와 일치하는지, 설비 및 부품에 손상, 결함이 있는지 등을 검사하고, 상자를 열고 검수 기록을 잘 해야 한다.


두 이 스 버그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사업 소득을 높이는 방법 보기



승강기는 작업 시 뒤집히지 않도록 튼튼하고 평평한 바닥에 놓아야 한다.“ 를 누릅니다.상승 ”또는 “하락 ”버튼,두 이 스 버그유압 승강 플랫폼 맞춤형, 만약 샤프트 핀, 나사가 느슨하게 벗겨진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샤프트 핀이 떨어져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단단히 잠가야 한다.

작업 과정: 화학 녹 제거는 주로 산과 나선 승강기의 금속 부품을 이용하여 화학 반응을 일으켜 밀대 녹면의 녹슨 산물을 제거하는 일종의 녹 제거이다. 이런 것은 주로 대형 기계의 나선 승강기에 사용된다. 동시에 사용 과정에서 전자 계기 등 정밀 부품을 보호하여 산의 부식을 받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업계 전용.

실외 승강기, 공장 건물 승강 엘리베이터는 일종의 중승강 기계 설비로,두 이 스 버그맞춤형 유압 승강대, 실외 승강기는 건축물의 층고간 화물 운송에 사용되며, 전용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제품은 주로 각종 작업 층간 화물로 상하로 운송한다;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실 자동차 리프트 등.제품 유압 시스템은 추락 방지, 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에는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

두 이 스 버그조작봉 무거운 조작봉 기구는 결함 검사, 조정, 불합격 부품 교체;밸브 세척하기;유압유 청결도 밸브 밸브 코어 조임 검사 (제조,두 이 스 버그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 설치 문제, 오물 문제)

유압유를 주입할 때도 실린더의 구조에 주의해야 한다. 어떤 실린더의 내부는 비교적 복잡하다. 주입할 때 얼마나 많은 승강 조작을 해야 유압유가 충분한 모든 위치에 도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주입할 때 가능한 한 많이 주입한 다음 빈 기계가 일부 운행하여 규정된 위치에 도달했는지 검사한다.

수동 유압 승강 플랫폼 응용 수동 유압 플랫폼 성능: 수동 유압 플랫폼 차는 고강도 강재로 제작되었으며 설계 구조가 합리적이고 치밀하며,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믿을 수 있으며 내장 안전 밸브, 전체 밀봉 실린더, 수동 유압 시스템 승강, 조작이 편리하다.가이드 휠이 장착되어 있어 작업자의 체력을 절약하고 캐리어 휠과 트레이 캐리어 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독특한 유압 펌프 설계 펌프는 쉽게 라인 적재 및 하역 작업을 위해 이상적인 높이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독특한 디자인 이념을 더하여 조작자의 조작을 간단하고 편리하게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두 이 스 버그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사업 소득을 높이는 방법 보기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두 이 스 버그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사업 소득을 높이는 방법 보기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두 이 스 버그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사업 소득을 높이는 방법 보기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두 이 스 버그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사업 소득을 높이는 방법 보기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부하권하다소식
아부하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