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 테 사 르 카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합리적인 비용

출시 시간:2024-04-16 15:46:03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562

핵심 팁:마 테 사 르 카,승강사다리가 가라앉으면 어떻게 유튜브의 루출을 해결할것인가? 밀봉부품이 파손되거나 유튜브에 균열이 있어 압력이 내려가 큰 높이까지 버틸수 없을수도 있다. 마 테 사 르 카업계 전용.동력 단위 조절은 포크식 승강 플랫

승강사다리가 가라앉으면 어떻게 유튜브의 루출을 해결할것인가? 밀봉부품이 파손되거나 유튜브에 균열이 있어 압력이 내려가 큰 높이까지 버틸수 없을수도 있다.

 

마 테 사 르 카업계 전용.

동력 단위 조절은 포크식 승강 플랫폼이든 레일식 승강 사다리든 모두 동력 단위와 오일 실린더에 의해 이루어지며, 동력 단위는 생산 시 개의 구멍이 설치되어 있어 크기를 조절할 수 있고, 우리는 모터 속도나 전액 비율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유량을 조정할 수 있다;어떤 요소가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 오일 파이프에 영향을 미칠지,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도 길어진다.따라서 설치 시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동력단위를 조절하는 기초에서도 송유관로의 크기를 조절할수 있으며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한 조정을 진행할수 있다.

베 소 코승강 플랫폼은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 각 기술 지표는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고,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며, 전기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조정할 필요가 없다.

중기 로 바구니 를 들어 올려 표준 절 위 에서 사용 하다

송토기의 승강이 약하거나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아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오일 실린더 안에서 상항 의 청소를 볼 수 있다;밸브를 바짝 끼우거나 내설하기;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여과기가 막힌다;급유펌프에 결함이 있음;단방향 밸브는 단방향 밸브 심지와 밸브 받침대의 마모 손상 상황, 단방향 밸브 스프링의 피로 여부, 변형 등을 검사한다.


마 테 사 르 카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합리적인 비용



승강기에 베어링을 설치하는 것은 간단해 보이지만,마 테 사 르 카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 사실 일부 세부적인 문제도 주의해야 한다. 아래와 같다: 베어링을 과도하게 설치할 때 사실 그들을 샤프트 핀에 찌르기 어렵다. 그러나 때때로 어떤 사람들은 장치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망치로 베어링을 두드려 제거할 생각을 한다. 장치를 할 때 매우 강한 힘을 사용한다. 그 실용적인 망치가 직접 베어링을 두드리는 것은 베어링에 큰 손상을 준다. 베어링 손상을 초래하고 베어링 운용 수명을 줄이는 주요 원인이다.그러므로 우리는 베어링을 설치할 때 절대 지나쳐서는 안된다. 다행히도 우에 일부 부드러운 천이나 종이판 등 물건을 깔고 다시 장치를 진행하였다.

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압 시스템의 양성 작동을 보장하는 비결은 간단하다. 바로 그것의 청결을 보장하는 것이다.오물과 기타 불순물이 시스템에 들어가는 것을 막아야 한다.작은 입자라도 밸브를 찰과상하고 펌프를 끼워 구멍을 막아 재력을 소모하는 수리를 초래할 수 있다.

전기 기계는 더운 환경에서 작업할 때 열을 방출하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신용 서비스.승강 플랫폼의 보행 부위에 고장이 발생한 것과 마찬가지로 조작자는 반드시 설비 수리 고장 상식을 파악해야 고장 문제가 발생했을 때 너무 당황해 보이지 않는다.일반적으로 승강플랫폼의 보행부위에서 흔히 볼수 있는 고장은 다음과 같다.포축 기와 연소, 베어링 박스 베어링 소각 견인 전동기 베어링 소손, 바퀴 테의 이완, 붕괴 등 고장 문제.다음 편집장은 여러분과 해결된 것을 공유하겠습니다.

우리의 현재 일상생활에서 유압승하사다리의 응용도 더욱 광범위해지고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승강기구로서 승하사다리의 유지보수도 당연히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아래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유압승하사다리의 일상적인 점검수리를 소개한다.

리프트 엘리베이터는 일상적인 유지 보수에서 전동기에 부딪히면 과열 현상이 있으면 빨리 주차하고, 장애물을 제거한 후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이 매끄럽고 우수해야 한다.


마 테 사 르 카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합리적인 비용



레일식 승강 사다리는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 각 기술 지표는 모두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으며,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고, 유압, 전기 시스템은 조정할 필요가 없다.

자산.정비와 유지보수가 제때에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과정에 일부 고장이 나타나는 것은 매우 정상적인 것이다.오늘 편집장은 몇 가지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을 열거하여 여러분에게 어떻게 처리하는지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낙속률이 느려진 이유 및 처리 설치 장비 장식품 구매 이용 후, 이익 때문에

승강 플랫폼은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 각 기술 지표는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고,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며, 유압, 전기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조정할 필요가 없다.

마 테 사 르 카레일식 승강화물사다리는 위아래로 무거운 물건을 운송하는 설비로서 공장건물,마 테 사 르 카유압 자동 승강대, 작업장 등지에서 아주 좋은 응용을 갖고있다. 이런 중기계에 있어서 그의 일상적인 정비와 유지보수는 모두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일부 작은 세부사항은 주의하지 않으면 설비의 운행안전에 아주 큰 영향을 끼치므로 승강화물사다리의 일상적인 정비를 할 때 주의해야 한다.

송토기의 승강이 약하거나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아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오일 실린더 안에서 상항 의 청소를 볼 수 있다;밸브를 바짝 끼우거나 내설하기;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여과기가 막힌다;급유펌프에 결함이 있음;단방향 밸브는 단방향 밸브 심지와 밸브 받침대의 마모 손상 상황, 단방향 밸브 스프링의 피로 여부, 변형 등을 검사한다.

다르면 오일 실린더 소리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재질이 너무 단단한 밀봉부품과 실린더 통벽이 끊임없이 마찰하면 소리가 매우 울리는 상황을 초래할 수 있다. 또한 장기간 마모되면 오일 실린더를 긁어 기름이 새게 될 수 있다. 따라서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공장에서 어떤 브랜드와 어떤 재질의 밀봉부품을 사용하는지 주의해서 물어봐야 한다.기계마찰의 일부 상황도 상기 세가지 상황이 모두 정상적이고 여전히 소리가 나는 상황을 배제하지 않는다. 만약 조사해보니 확실히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단지 기계부품간의 마찰문제이다. 몇번 더 운행하면 소리는 자연히 소실될것이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마 테 사 르 카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합리적인 비용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마 테 사 르 카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합리적인 비용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마 테 사 르 카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합리적인 비용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마 테 사 르 카이동 유압 승강대 공급합리적인 비용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부하권하다소식
아부하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