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 라 토유압 승강대 제조업체얼마나 많이

출시 시간:2024-03-28 12:32:04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97

핵심 팁:프 라 토,유압 화물 사다리의 선로 고장도 절차에 따라야 한다: 우선 일정 시간 내에 보고 업무를 잘 하고, 즉시 관련 부서 및 생산 공장에 피드백해야 한다.비가 오고 기온이 조절되지 않더라도 전원상자 패널이 습하고 추운지 확

유압 화물 사다리의 선로 고장도 절차에 따라야 한다: 우선 일정 시간 내에 보고 업무를 잘 하고, 즉시 관련 부서 및 생산 공장에 피드백해야 한다.

비가 오고 기온이 조절되지 않더라도 전원상자 패널이 습하고 추운지 확인하십시오: 드라이기로 말리십시오.

프 라 토유압펌프는 유압유의 유속에도 영향을 준다.수력펌프의 사용시간이 너무 길면 문제도 발생하기 쉬우므로 유압승강대의 속도가 느려질 때 유압펌프의 급유량이 견고하고 견고하는지 조사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의 작업 원리는 유압 오일이 날개 펌프에 의해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향상시키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고, 정격 압력은 오버플로우 밸브에 의해 조절되며,프 라 토화물 계단식 유압 승강대,프 라 토유압 실린더 승강대, 압력계 읽기 수치는 압력 관찰에 의해 조절된다.

볼 타 바레일식 승강기, 구조는 오일 실린더 직정식, 오일 실린더의 직선 운행은 전동 체인을 당겨 테이블의 승강을 이끌고 작업을 완성한다. 레일식 승강기는 최근 몇 년 동안 비교적 보급된 화물 사다리 형식이다. 그 장점은 승강 높이가 포크식 승강기보다 더 높고 운행이 안정적이며 유지보수가 간단하다는 것이다.

실외에서 전동 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풍력이 급을 초과하면 사용을 중지하십시오.승강 높이가 미터를 초과하여 사용할 때, 유압 승강기 플랫폼 사각의 바람줄을 팽팽하게 당겨 고정하고 다리를 받쳐 방호를 강화하며, 안정성을 강화하여 과도한 흔들림으로 인해 전동 승강 플랫폼의 안전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사전 조립이 완료되면 사전 조립 설비를 고정하고 케이블, 오일 파이프의 위치가 정확하고 사전 조립 프레임 등 부품의 위치가 정확한지 확인한 후 보강 작업을 해야 한다.보강을 위해서는 용접 또는 나사가 필요하며 보강 후 유압 사다리는 견고성과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


프 라 토유압 승강대 제조업체얼마나 많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다른 몇 가지 형식과 다르다. 이 승강기의 재질은 알루미늄합금 재질로 무게가 가볍고 외형이 더 아름답다. 단점은 적재량이 가볍고 간단한 고공 수리 작업에만 적합하며 ~명의 탁아 작업만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상한 여정 스위치 조정: 플랫폼을 지정된 위치로 끌어올려 상태를 확인하고 위치 제한 스위치를 설치합니다.

승강 플랫폼 표시등이 켜지지 않았습니다. 벽에 있는 전원 콘센트에 스위치 전원이 있는지, 점도가 온도에 따라 변할 때 동시에 위해, 작업 압력 손해 및 부품의 총 유량에 근거한다.따라서 유압 전동 시스템은 매우 높고 매우 낮은 온도에서 작동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차량용 승강대의 적용 범위: 호텔, 건축, 공항, 역, 경기장, 작업장, 창고 등 장소의 고공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한다;임시 고공 조명, 광고 등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유압 화물 사다리 공장은 전동 조롱박 화물 사다리는 몇 개의 강철 줄의 끌림으로 승강 화물 사다리의 승강을 완성한다고 일깨워 주었다. 이런 화물 사다리는 항상 강철 줄의 느슨함으로 인해 승강 화물 사다리 플랫폼이 비뚤어지고 안정성, 안전성이 비교적 떨어진다. 강철 줄의 끌림만이 제한되어 작은 톤의 화물 운송에만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강철 줄의 화물 사다리는 끊임없이 증가하여 유압 레일식 승강 사다리로 대체된다.


프 라 토유압 승강대 제조업체얼마나 많이



지면이 불안정한 상태에서 고공 작업 플랫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플랫폼이 평온하지 않고, 바깥쪽 다리가 잘 조절되지 않고, 평평하고, 착지가 튼튼하지 않은 상황에서 플랫폼을 향상시키지 마십시오.

편리 하고 효율 적 이다.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

기계실은 갱도 반경 미터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평방미터밖에 안 된다.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승강 플랫폼의 유압 엘리베이터 전동 시스템의 규정을 알려 드립니다.

프 라 토각각 어떤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튼튼할 필요가 있으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승강 플랫폼은 흔들대를 조절하고,프 라 토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 자체 상승을 조절한다: 진공 전자기 밸브 안에 폐기물이 있는지 검사하고 예를 들면 유효한 차량용 휘발유로 청소하거나 공기동으로 긁어내면 된다;높아질 수 없고, 낮아질 수밖에 없다: 여정 배치가 잘 잡혀 있는지 확인하고, 좌우 간격에 mm 여정 배치가 있는지 확인하며, 캉자 네 개의 여정은 후면 덮개의 나사를 배치하고, 여정 배치 내의 스프링을 조정하면 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프 라 토유압 승강대 제조업체얼마나 많이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프 라 토유압 승강대 제조업체얼마나 많이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프 라 토유압 승강대 제조업체얼마나 많이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프 라 토유압 승강대 제조업체얼마나 많이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부하권하다소식
아부하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