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집유압 유동 등차교수출 주문의 강력한 성장

출시 시간:2024-04-17 12:47:40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94

핵심 팁:신집,이동 승차교의 구체적인 사용.전문 승차교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조작이 간단하고 힘을 절약하여 지게차의 견인하에 내구성이 강한 이동식 등차교는 어느 장소에나 옮길 수 있으며 조작도 매우 간단하고

이동 승차교의 구체적인 사용.전문 승차교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

조작이 간단하고 힘을 절약하여 지게차의 견인하에 내구성이 강한 이동식 등차교는 어느 장소에나 옮길 수 있으며 조작도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 조절판의 높이를 적합한 위치로 조정하고 앞부분의 탑판을 화물차에 연결하기만 하면 직접 하역할 수 있다.

신집고정 승차교 작업대 페인트 표면은 매끄럽고 평평하며 금속과 좋은 결합력을 가지고 색깔과 광택이 균일하며 거품이 없고 갈라지지 않으며 주름피,신집컨테이너 전용 등차교, 마점,신집유압 등차교 고정, 누칠과 류걸이가 없다.차교에 오르는 가드레일에는 검은색이 섞인 안전 표지가 있어야 한다.

간이등차교의 기초구덩이를 파는 과정에 보호구조에 충돌이 발생하는것을 방지하고 수시로 토벽의 변화에 주의를 돌려야 하며 균열 등 이상현상을 발견하면 반드시 시공을 잠시 중지하고 상급에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

석란.이동식 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설비의 작업 효율을 결정한다. 그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사용 방면에서 공정기계 사용 제도상의 정 포 즉정인, 정기, 가방 사용, 가방 보관, 검사할 줄 알고 정비할 줄 알고, 고장날 줄 안다.안전기술조작규정을 정확하게 사용하고 엄격히 집행하는외에 또 그에 대해 목표원가관리를 실시하고 조작인원에 대한 직업조작기능과 훈련을 강화해야 한다.

등차교의 분류: 이동등차교 이동식 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보조설비이다.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작업 강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이고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냉방판 양쪽에는 개의 활동판이 설치되어 있어 조정판이 떨어지는 위험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발을 누르는 것을 안전한 상태로 만들 수 있다.


신집유압 유동 등차교수출 주문의 강력한 성장



공업문 련쇄보호장치를 배치하여 하역리프트플랫폼에 전반 제고에 사용되는 리프트점이 설치되여있다.

용접 절단 설비의 연결 헤드를 뜯거나 용접 부품을 뜯을 때, 차 회로를 뜯고, 작업 장소를 옮기고, 용접기 또는 용접 절단 설비를 뜯고, 반드시 전원을 끊어야 한다.

예방조치: 기름액을 선택함에 있어서 공장측이 추천한 번호판 및 기계가 처한 작업환경, 기온요소 등에 따라 확정하여야 한다.일부 특수한 요구가 있는 기계에 대해서는 전용액압유를 선택해야 한다.유압 부품과 시스템 정비가 불편할 때는 성능이 좋은 마모 방지 유압 오일을 선택해야 한다.

자산.원인: 회로 차단.

비전문가는 감전이나 잘못된 연결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을 임의로 분리하고 설치할 수 없습니다.

전체 이동식 등차교의 관로를 자주 검사하고, 유압 관로와 이음매가 파손되고 누출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즉시 교체하고, 정기적으로 이동식 등차교의 주요 구조에 균열과 손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공장을 설립해야 한다.


신집유압 유동 등차교수출 주문의 강력한 성장



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신집이동 접이식 등차교,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안전 가드레일이 없는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손님 을 존경 하 다.고정식 유압등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어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유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이 제고된다.특제 이형 강관을 채택하여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를 사용한다.테이블 재료: 미끄럼 방지 (네트)

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빗물의 날씨에 대한 방호준비를 잘하고 비를 엄금하며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량호한가를 검사하고 베어링과 부품에 대해 매달 주유와 버터를 첨가하며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달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보수하고 교체해야 한다.

승강대가 내려가지 않는 원인: 하강밸브가 고장나고 하강속도밸브가 조절되지 않는 해결방안: 하강버튼을 누른 상황에서 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방법을 강구하여 배제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해야 합니다..

신집톤의 등차교는 신속한 화물 운반을 합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전용형 보조기계 설비로 전체 기계 설비의 고폭비를 조정할 수 있다.응용할 때 화물차와 창고 상품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합리적으로 다리를 놓을 수 있다.

다리는 일반 엘리베이터보다 좀 비싸지만 전체 민간 건축 비용의 관점에서 볼 때 일반 엘리베이터보다 비싸다.많은 승차교 공장은 토목 건설 업무를 책임지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는 믿을 수 있고 경제적인 믿을 수 있는 토목 시공 단위를 선택하여 시공해야 한다.따라서 사용자는 화물 엘리베이터의 가격과 토목 건설 공사의 예산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비용 효율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 한 가지는 반드시 고정식 유압 등차교 설비에 대한 자신의 사용 요구를 고려해야 하고, 그 다음에 자신의 수요에 맞추어 고정식 유압 등차교 공장에 맞춤형 요구를 제기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고정식 유압 등차교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항상 자신에게 적합한 것이야말로 비교적 좋은 것이라고 말하는데 바로 이 이치이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신집유압 유동 등차교수출 주문의 강력한 성장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신집유압 유동 등차교수출 주문의 강력한 성장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신집유압 유동 등차교수출 주문의 강력한 성장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신집유압 유동 등차교수출 주문의 강력한 성장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부하권하다소식
아부하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