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산이동식 등차교 유압밀봉 사용 시 주의사항

출시 시간:2024-04-16 21:47:08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541

핵심 팁:청산,운행 중 이동 승차교 롤러 체인이 갑자기 파손되었는데, 이것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다음 편집장은 다년간의 경험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요약한다: 체인의 피로는 체인이 운동 중에 받는 하중이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에

운행 중 이동 승차교 롤러 체인이 갑자기 파손되었는데, 이것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다음 편집장은 다년간의 경험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요약한다: 체인의 피로는 체인이 운동 중에 받는 하중이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에 체인이 응력 상태에서 작업하고, 일정한 시간의 순환 횟수를 거친 후 체인 플레이트에 피로가 끊어지거나 롤러 표면에 피로 점식과 피로 균열이 발생한다.

원인: 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

청산엔지니어 또는 수리원은 점검 수리 또는 교체를 진행하며, 전기가 끊긴 상태에서 수리하는 것을 권장한다.

유압 시스템은 이탈리아 수입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여 성능이 우수하고 소량의 수리, 오일 실린더 상승 동력 시스템, 사판, 작은 오일 실린더 조작, 안정 조절 가능 높이 조절판은 정선된 장식판과 형재로 사용 수명이 길다.각종 등차교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초청합니다!

고 로프 카고정식 유압 등차교 하면 믿어요

흔히 볼 수 있는 & ldquo;유선형 ”개방형 공동 계획은 다른 기존 파이프 이음매 면적보다 용접 면적이 배 이상 높아 사용 수명과 보호 수명을 크게 연장시켰다.

유압등차교의 응용과정에서 조작절차에 따라 조작하여 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는 평소에 유압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주의사항이 있는가?


청산이동식 등차교 유압밀봉 사용 시 주의사항



너비 등차교는 반드시 일정한 자신의 너비가 있어야 하는데, 어떻게 너비가 너무 작으면 지게차가 운행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데 불리하고, 너비가 너무 크면 일정한 공간을 차지할 수 있으며, 크면 필요 없다.그러므로 합리적인 너비는 매우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전동유압등차교의 너비는 mm, mm이다.다리의 너비는 내폭과 총폭이다. 내폭은 우리가 이미 통로의 너비라고 말했듯이 총폭은 주로 양쪽의 가드레일의 너비에 통로의 너비이다.사용상의 총 너비는 무시할 수 있다. 모두들 여전히 내부 너비, 즉 그러한 통로 너비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하역 작업 과정에서 자동차는 반드시 제동하고 안정시켜야 한다.

이동등차교의 생산과정에 대해 말하면 모두가 매우 흥미를 느낄것이라고 믿는다. 사실 그 어떤 기계류의 제품생산절차도 사실 모두 차이가 많지 않다.

검사 항목  .이동식 등차교 비하역 작업이 잠시 중지될 때 도판은 회수하여 지정된 위치에 주차해야 한다.만약 실외에 두면 반드시 방우포, 방우, 자외선차단제를 덮어 갑판칠이 습기를 받아 녹이 슬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앞부분의 고정지지대를 제고하면 이동식등차교의 타이어를 땅에서 떨어뜨려 하중을 피하고 타이어의 손상을 줄일수 있다.만약 보관과정에 상기 몇가지를 주의한다면 다리의 사용수명을 연장할수 있을뿐만아니라 불필요한 번거로움도 피면할수 있다.

대변식 등차교 대변식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 작업 플랫폼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

원인: 유압유가 부족하다.


청산이동식 등차교 유압밀봉 사용 시 주의사항



비전문가는 감전이나 잘못된 연결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을 임의로 분리하고 설치할 수 없습니다.

관리 하 다.등차교는 다양한 제조업에 적합하다;가공 공장, 창고, 적치장, 지하철역, 항구, 곡물 창고 등 대량의 하역 운송 요구의 장소에 광범위하게 운송된다.무게를 견디어 설비를 검측하고, 품질과 양을 보증한다;인 실제 조작은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하역 운반 화물의 효율이 높으며 인 실제 조작, 분해 포장만 하면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등 우세를 유지한다.

유지보수, 정비와 청결을 할 때 받침대로 조절판을 지탱하여 더욱 믿음직하다.

등차교의 분류: 이동등차교 이동식 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보조설비이다.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작업 강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이고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청산소형 승차교의 사용 수명도 설비 자체의 질과 관련이 있다.가격이 낮고 품질이 낮은 소기업을 선택하여 생산 제조를 하면 짧은 시간 내에 원가를 절약할 수 있다.그러나 미래의 사용 과정에서도 복선이 깔렸다.품질 문제와 사고가 발생하면 건조원과 재산 손실은 물론 납품 시기가 지연돼 가늠할 수 없는 직간접적 피해가 발생한다.

무효작업은 유압 승차교 작업 중 필요한 하역·운반량을 초과하는 작업을 말한다.유압 등차교 작업은 자질구레하여 체계적인 분석을 진행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 작업의 임의성이 비교적 강하고,청산등차교 수리, 시간과 노동력의 낭비를 초래하였으며,청산이동식 등차교 설계, 이로 인해 물류 속도가 느려지고, 더욱 많은 화물의 손실을 초래하였다.통계에 따르면, 유압 등차교 작업 중 화물이 파손될 확률은 운송과 창고 저장 작업보다 높으며, 너무 많은 유압 등차교 작업으로 인해 화물이 파손될 확률이 크게 증가한다.

유압등차교의 응용과정에서 조작절차에 따라 조작하여 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는 평소에 유압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주의사항이 있는가?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청산이동식 등차교 유압밀봉 사용 시 주의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청산이동식 등차교 유압밀봉 사용 시 주의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청산이동식 등차교 유압밀봉 사용 시 주의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청산이동식 등차교 유압밀봉 사용 시 주의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부하권하다소식
아부하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