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 바로25kv 전력 변압기의 전체 규모가 더 큽니다.

  • 출시 시간:2022-11-28 17:57:11
  • 핵심어:

  • 페이지 뷰:114
  • 빠른 설명:

    카 바로,변압기 자금이 운행에 투입될 때 스위치를 제때에 연결하지 않으면 매우 큰 &ldquo가 전송될 수 있다. & rdquo;소리가 비교적 심할 때 고압 퓨즈가 녹는다.만약 분리 스위치가 불량하면 경미한 &ldquo를 초

기사 내용

변압기 자금이 운행에 투입될 때 스위치를 제때에 연결하지 않으면 매우 큰 &ldquo가 전송될 수 있다. & rdquo;소리가 비교적 심할 때 고압 퓨즈가 녹는다.만약 분리 스위치가 불량하면 경미한 &ldquo를 초래할 수 있다.삐걱삐걱 소리 & rdquo;코로나 방전음은 일단 부하가 증가하면 분리 스위치의 차단기를 태울 가능성이 높다.이런 상황에 부닥치면 즉시 전기를 끊고 수리해야 한다.

() 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는 각도에서 m 위의 간격을 남겨야 한다.만약 금속 울타리를 선택한다면 금속 울타리는 접지 장치를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

카 바로전력 변압기의 정비 내용

건식 변압기 생산 업체

니 코 아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변압기는 h 위에 조용히 놓아야 하며,카 바로500kva 유침식 변압기 파라미터,카 바로250kva 유침식 변압기 파라미터, 방기 마개를 설치한 상승 받침대와 방수 튜브는 제때에 방기해야 한다.

도자기 탱크 및 겹유리 오일 위치계 누출 오일

전력 변압기는 제로 라인이 있어 작업 중의 설비와 연락한다. 서버가 운행 중에 형성된 전압은 케이블과 함께 전력 변압기를 보내기 때문에 전력 변압기는 전기 사용량 기계 설비에 운송을 전개할 수 있다.실제 전력 변압기의 영선은 어떻게 됩니까?다음에 저희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카 바로25kv 전력 변압기의 전체 규모가 더 큽니다.



전력 변압기 공장

발전소의 변압에 사용되는 건식 변압기는 유변식 변전기와 다르기 때문에 저압 측의 도로 운행을 엄금한다. 전력망 측에 과전압이 발생하거나 노선이 천둥을 맞아 과전압이 발생하여 건식 변압기 절연층을 관통하는 것을 방지한다.

볼트 또는 파이프 외부 나사 기름 누출

양질 의 추천공중재 시험 운행, 변압기는 스위치 전원 측면에서 작업 전압을 연결한 후,카 바로동력 변압기의 모델 규격, 작업 전압 충격 스위치를 만들어야 한다.

만약에 유침식 변압기가 변압기의 뚜껑에 불타면 유침식 변압기가 고장이 나면 변압기의 아래쪽을 열고 적당한 부위를 놓아야 한다. 유침식 변압기에 불이 나면 유를 방출하여 침식 변압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검측 설비를 응용하여 즉시 불을 끄다.피해를 확장하지 않기 위해서는 소방대에 통보해야 한다.

프랑스 디스크 표면의 높낮이가 평평하지 않아서 볼트를 꽉 조이면 벗겨지고 설치 가공 공정이 잘못되어 볼트를 꽉 조이는 것이 좋지 않아 기름이 새게 된다.


카 바로25kv 전력 변압기의 전체 규모가 더 큽니다.



유침식 변압기 운행의 실제 조작이 정상적인 상황에서 현장 운송 관리 직원이 책임진다. 네트워크 운행 내의 일주일 동안 운송 관리 직원은 변압기에 대한 안전 순찰 검사 폭을 높여야 한다. 모든 난제는 현장 공사 항목의 직원과 즉시 소통하고 교류하며 연락하여 기계 설비의 믿을 만하고 안정적인 운행을 확보해야 한다.

견적서변압기 입력, 출력 전원 플러그 횡단면 배선은 전류 사이즈의 규정에 따른다.-A/min 전류의 강도에 따라 배치하는 것이 좋다.

원심풍기 자동 시스템: 예비 매립 부품이 저압 권선열에 있는 Pt 열 민감 저항 온도 측정 저항기에 따라 온도 데이터 신호를 측정한다.변압기의 부하가 확대되고 작동 온도가 높아지며 링 온도가 ℃에 달할 때 시스템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원심풍기 냉각을 시작한다.링 온도가 ℃까지 낮을 때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자동으로 원심풍기를 중지한다.

건식 변압기 회사

카 바로전력 변압기는 어떤 중요한 작용을 하는가

() 기둥과 지상 변대의 차 상업보험 설치 부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되어야 한다. 차 측면에 격리 스위치가 있는 사람은 격리 스위치와 저전압 복합 절연자 사이에 설치하거나 차단기를 격리 스위치로 선택해야 한다.이차측에 격리 스위치가 없는 사람은 저전압 복합 절연자의 양측에 설치하고 절연 케이블로 차단기 양쪽의 절연 케이블에 연결해야 한다.

사용 장소에서 볼 때 건식 변압기는 대부분 필수 &ldquo에 응용된다.방화, 폭발 방지형 ”장소는 일반적으로 대중형 공사 건축, 다층 건축에서 쉽게 선택할 수 있다.유침식 변압기는 &ldquo 때문에;의외의 사고가 발생하다”이후에 기름이 새거나 누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화재 사고를 일으키는 다수의 응용 장소는 대, 중형 공사 건축, 다층 건축에서 선택하기 쉽다.

아부하기타 제품 정보
  • 무안승강 플랫폼 승강산업의 두께가 약해졌습니까?

    무안승강 플랫폼 승강산업의 두께가 약해졌습니까?

  • 무안승강 플랫폼 차량용 승강기약한 시장

    무안승강 플랫폼 차량용 승강기약한 시장

  • 무안알루미늄 리프트품질 상인

    무안알루미늄 리프트품질 상인

  • 마 타 프 라공장 주변압기의 작용요구가 아직 명확하게 시작되지 않은 배경

    마 타 프 라공장 주변압기의 작용요구가 아직 명확하게 시작되지 않은 배경

  • 카드.유압 고정식 승강대분석 방법

    카드.유압 고정식 승강대분석 방법

  • 카드.지능 승강 플랫폼 차선택 기준은 무엇입니까

    카드.지능 승강 플랫폼 차선택 기준은 무엇입니까

  • 도 타 오 바 니 오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미래 발전에도 녹색과 에너지 절약이 필요합니다

    도 타 오 바 니 오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미래 발전에도 녹색과 에너지 절약이 필요합니다

  • 기와집전동 이동식 승강기늦은 가격 변동

    기와집전동 이동식 승강기늦은 가격 변동

  • 신속한:알림: 카 바로25kv 전력 변압기의 전체 규모가 더 큽니다. 정보는 당사의 카 바로25kv 전력 변압기의 전체 규모가 더 큽니다., 카 바로25kv 전력 변압기의 전체 규모가 더 큽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 바로25kv 전력 변압기의 전체 규모가 더 큽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카 바로25kv 전력 변압기의 전체 규모가 더 큽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카 바로25kv 전력 변압기의 전체 규모가 더 큽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