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폐전력 변압기업계가 개선되고 있다

  • 출시 시간:2022-11-28 09:58:12
  • 핵심어:

  • 페이지 뷰:625
  • 빠른 설명:

    킬.,전력 변압기가 만재되어 운행할 때에는 매우 큰 무공부하를 써야 한다.이런 무공부하는 배전 시스템에서 제공해야 한다.변압기의 용적을 너무 많이 선택하면 초기 프로젝트 투자를 높일 뿐만 아니라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만재

기사 내용

전력 변압기가 만재되어 운행할 때에는 매우 큰 무공부하를 써야 한다.이런 무공부하는 배전 시스템에서 제공해야 한다.변압기의 용적을 너무 많이 선택하면 초기 프로젝트 투자를 높일 뿐만 아니라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만재 또는 부하 운행에 처하게 하여 만재 손실의 비율을 확대하고 출력 요소를 감소하며 인터넷 손실을 증가시킨다. 그러면 운행은 경제 발전도 과학적이지 않다.

전력 변압기 기름의 실험을 더욱 잘 전개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력 변압기 기름을 샘플링해야 한다. 샘플링 작업은 건조한 맑은 날씨에 전개해야 한다. 샘플링할 때 자주 사용하는 용기와 샘플링 방식은 기름의 구체적인 질을 진정으로 나타낼 수 있는지에 대해 즉각적인 위해를 가진다. 교류 내압 시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되고, 단순화 실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된다.

킬.변압기 검사목측법

밀봉이 좋지 않기 때문에 일반 상자 가장자리와 뚜껑의 밀봉은 산성 알칼리 고무봉이나 고무판을 선택하여 밀봉한 것이다. 만약에 그 이음매가 잘 해결되지 않으면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할 수 있다.

테 라사변압기는 운송이 부주의한 데다가 고압 도선이 가늘어 진동이 끊겼다(그러나 접지 장치).

절연층축, 시계 덮개와 심부의 연락 물품 등을 분해하고 만약에 덮개식 검사를 위해 기름을 시계 덮개 밑에 뽑아야만 비로소 하역식 시계 덮개를 벗을 수 있다.

모두가 유침식 변압기를 응용할 때, 그것이 기름을 빌려 작업을 전개하는 것임을 알고 있다. 만약 유침식 변압기가 불이 나면 어떻게 하겠는가?여러분은 마땅히 어떤 대책을 세워야 합니까?


킬.폐전력 변압기업계가 개선되고 있다



전력 변압기가 h(환경습도 >% 시 허용시간이 감소할 경우)를 초과하여 운행을 정지할 경우 투입하기 전에 절연을 해야 한다. V 접지 로터로 정확하게 측정하고 한 번에 두 번 옆 및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fl, 두 번째 옆에 있는 땅에 대한 절연 저항 ^MH, 철심 대지에 대한 절연 저항 >Mfl(접지 장치 슬라이스를 분해해야 함을 유의).

변전기 작업 중 접지선 저항치는 년에 한 번씩 정확하게 측정한다.

전기 제품과 사무용품의 플라스틱 케이스는 모두 접지선을 설치하고 절연층이 부서져 케이스에 전기가 통하면 유량은 설치된 접지선을 따라 대지로 유출되어 안전성을 확보하는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생명 안전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

클릭 하여 보기대량의 휘발유통 안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반드시 휘발유통 수량의 %에 따라 샘플을 선택해야 하지만 배럴보다 낮으면 안 된다.대량의 중소형 드럼통이나 병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총 통(병)수의 %에 따라 샘플을 채취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는 어떤 중요한 작용을 하는가

전력 변압기 오일 샘플을 추출하는 방법과 과정


킬.폐전력 변압기업계가 개선되고 있다



수리 부주의로 절연을 훼손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가 코어를 수리할 때 전자 코일이나 절연 방수 튜브를 특히 주의해야 한다. 만약에 찰과상이 있는 것을 보면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

제품 범위상기 규정에 미치지 못하면 조급하게 해결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원심풍기를 한동안 운행하면 된다.전력 변압기의 청정도를 검사하고,킬.오일 스프레이 냉각 변압기,킬.변압기, 만약 너무 많은 먼지가 모인 것을 발견하면,킬.유침식 변압기 온도 표준, 반드시 제거하여, 실내의 통풍과 절연 관통을 확보하고, 특히 전력 변압기의 절연자를 깨끗이 청소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휴대용 원심풍기나 건조한 공기압축이나 N로 통풍로 등 쉽게 닿지 않는 실내 공간의 먼지를 깨끗이 불어야 하며 더러운 것이 있어서는 안 된다.

변압기의 확률은 n=P/PXo%이다. 즉, 변압기의 구리 손실이 철 손실에 해당할 때 확률이 매우 크다. 따라서 변압기의 부하는: =p/PK로 변압기가 작동할 때 무공률이 시스템 소프트웨어에서 초래한 유공률 손실을 충분히 고려한다. 부하를 조정하는 것은 부하의 공식적인 계산으로 알 수 있듯이 변압기의 큰 확률은 적재량이 가득 차지 않을 때 발생하지 않는다.일반적으로 % 정도이지만 모두가 실제적으로 변압기의 용량을 선택할 때 부하 상황과 부하에 따라 효과적인 변압기를 선택하여 변압기를 경제 발전 상황에 처하게 하고 전기를 절약해야 한다.

실제로 지선은 접지 보호의 하나일 뿐만 아니라 아래에서 지선 지선은 접지 시스템의 통칭으로 상세하게 소개하고 지선은 보호 접지와 안전 계수 접지 장치로 나뉘는데 그 중에서 안전 계수 접지 장치는 접지 보호, 접촉 방지 접지 장치와 전자파 복사 방지 접지 장치로 나눌 수 있다.보호 접지는 그것으로 회로를 해서 시설이 기능이 규정된 접지선을 이루게 하는 것이다.

킬.유지 보수 부주의, 절연 손해

공중재 충격 브레이크 작업 전압은 변압기의 기어 위치 표시 작업 전압의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브레이크 주파수 횟수는 회여야 하며 전기를 받은 후 지연 시간은 min보다 적지 않고 매번 브레이크 연결 시간 간격은 min보다 적지 않아야 한다.

열관 라디에이터 좌우 태블릿PC 밸브(접시 밸브)를 끄고 열관 라디에이터의 기름과 탱크 오일 인테리어를 차단하여 작업 압력과 누출량을 감소시킨다.누출 위치를 명확히 한 후 적당한 표면 해결을 전개한 후 복세람 원자재를 선택하여 밀봉 관리를 전개한다.

아부하기타 제품 정보
  • 마 르 하 임 도 르소형 이동식 승강기제조 공정 분석

    마 르 하 임 도 르소형 이동식 승강기제조 공정 분석

  • 마 르 하 임 도 르공사 승강 플랫폼 차합리적인 가격 가이드라인

    마 르 하 임 도 르공사 승강 플랫폼 차합리적인 가격 가이드라인

  • 물소소형 유압식 승강 플랫폼수입 대체 프로세스

    물소소형 유압식 승강 플랫폼수입 대체 프로세스

  • 루 센 달전동 로프 리프트선택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루 센 달전동 로프 리프트선택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루 센 달실외 승강 플랫폼표면 보호 기술

    루 센 달실외 승강 플랫폼표면 보호 기술

  • 루 센 달승강 작업 플랫폼 승강기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루 센 달승강 작업 플랫폼 승강기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 루 센 달다주알루미늄합금 승강기8가지 공통 카테고리

    루 센 달다주알루미늄합금 승강기8가지 공통 카테고리

  • 루 빈.유압 창고 승강 플랫폼채널 비용 관리 및 비용 성과 개선

    루 빈.유압 창고 승강 플랫폼채널 비용 관리 및 비용 성과 개선

  • 신속한:알림: 킬.폐전력 변압기업계가 개선되고 있다 정보는 당사의 킬.폐전력 변압기업계가 개선되고 있다, 킬.폐전력 변압기업계가 개선되고 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킬.폐전력 변압기업계가 개선되고 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킬.폐전력 변압기업계가 개선되고 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킬.폐전력 변압기업계가 개선되고 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