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 스 루 에전자 변압기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장비 점검 작업 전 확인해야 할 사항

출시 시간:2022-11-30 20:11:56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1656

핵심 팁:칼 스 루 에,절연층축, 시계 덮개와 심부의 연락 물품 등을 분해하고 만약에 덮개식 검사를 위해 기름을 시계 덮개 밑에 뽑아야만 비로소 하역식 시계 덮개를 벗을 수 있다.상기 규정에 미치지 못하면 조급하게 해결해야 하며,칼 스 루

절연층축, 시계 덮개와 심부의 연락 물품 등을 분해하고 만약에 덮개식 검사를 위해 기름을 시계 덮개 밑에 뽑아야만 비로소 하역식 시계 덮개를 벗을 수 있다.

상기 규정에 미치지 못하면 조급하게 해결해야 하며,칼 스 루 에국가 전력망 변압기 낙찰,칼 스 루 에6킬로볼트 변압기, 일반적으로 원심풍기를 한동안 운행하면 된다.전력 변압기의 청정도를 검사하고, 만약 너무 많은 먼지가 모인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제거하여, 실내의 통풍과 절연 관통을 확보하고, 특히 전력 변압기의 절연자를 깨끗이 청소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휴대용 원심풍기나 건조한 공기압축이나 N로 통풍로 등 쉽게 닿지 않는 실내 공간의 먼지를 깨끗이 불어야 하며 더러운 것이 있어서는 안 된다.

칼 스 루 에위에서 볼 수 있듯이 전기를 절약하는 시각에서 분석하면 일부 상황에서 변압기 “말이 수레를 끌다”&ldquo보다 못하다.중라르 소형차 ”,더 나아가서는 오히려 &ldquo보다 못하다.대라르 소룡 ”,칼 스 루 에상자식 변압기 400kva 가격,따라서 측정할 때 반드시 변압기의 만재와 부하 두 차원의 손실을 고려하여 전기를 절약하거나 소모해야만 적절하게 결과를 낼 수 있다.부하율과 변압기 용량 중간의 관련: 변압기 부하율과 절전 장식 도입식: 변압기의 부하 지수 즉 변압기 작동 부하와 정해진 값 용량 현재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탈식, 변압기의 출력을 절약하는 상세한 측정을 구한다. 변압기의 운행 손실이 적고 확률이 크면 부하 지수는 부하 지수이고 변압기는 구체적인 구리 손실이 철 손실에 해당할 때 운행률이 매우 크다.

전력 변압기의 부하 작동을 피한다: 만약에 장기적으로 부하가 작동한다면 전자 코일이 뜨거워져 절연이 서서히 노화되고 상자 사이의 단락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이색 단락 고장 또는 대지 단락 고장과 기름의 용해.

카 탄.전력 변압기의 용적 선택이 너무 작으면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과부하되어 기계 설비를 망가뜨리기 쉽다.따라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은 전기 사용량의 반드시 선택에 근거해야 하며 너무 크거나 너무 작으면 안 된다.

유지 보수 부주의, 절연 손해

전력 변압기의 장기적인 과부하는 서서히 전자 코일의 파열과 절연 노화를 초래하여 권간 단락, 이색 단락 또는 지면에 단락을 초래하여 전력 변압기의 점화 발생을 초래할 수 있다.따라서 전력 변압기는 설치 운행 전에 절연 저항 압력 검사를 전개하고 운행 전 과정에서 과부하를 허용하지 않는다.


칼 스 루 에전자 변압기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장비 점검 작업 전 확인해야 할 사항



접지장치 필름의 감진은 접지장치 구리 필름과 건식 변압기 중간의 고정된 부동 경화 연결을 수정한다. 건식 변압기의 원래 진동은 기어가 진동을 콘크리트 속 금속으로 전송하고 저주파 소음을 초래하기 때문에 반드시 유연성 연결을 만들어야 한다.

변압기 검사 터치법

전력 변압기 공장

항목 을 분석 하 다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의 대표 방식은 다음과 같다. 영문 대문자는 한 번(또는 원변)의 연결을 나타내고, 영문자는 두 번(또는 부변)의 연결을 나타낸다. Y(또는 y)는 성형접선, D(또는 d)는 삼각형접선이다.

일반적으로 설치가 불합리하거나 밀봉이 무효로 제작된다.고분자 재료 복합 재질은 금속 재료, 자기, 겹유리 등 재료를 잘 접착시켜 기름이 새는 압리를 할 수 있다.

표치법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회전파의 전 과정을 계산하는 상황에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회전조를 여러 개의 모듈로 구분하고 그의 각 모듈은 하나의 등가의 회로로 대체한다. 그의 전원 회로는 하나의 전감과 세로 용량, 대지용량 또는 회전조 간의 용량을 포함한다.그들 각 모듈의 감지 사이에 상호감지기가 존재하고 체인형 인터넷을 수집하여 유침식 변압기의 등가 전원 회로로 삼아 얻은 결론의 정밀도는 현실 프로젝트의 필수에 도달할 수 있다.


칼 스 루 에전자 변압기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장비 점검 작업 전 확인해야 할 사항



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

투자 하 다.심장 나사가 느슨해지다.

변압기 오일 탱크의 꼭대기와 중간, 자동차 오일 탱크 상단 방수 튜브 프랑판, 통 가죽 및 방수 튜브 중간.

건식 변압기 소음 해결

칼 스 루 에자연히 만약에 유침식 변압기에 불이 났다면 당황하지 마세요. 저는 상기 방식을 효과적으로 정리하기만 하면 손해는 더욱 낮은 수준으로 떨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 위에 유침식 변압기의 점화 전 과정에서 특별히 주의해야 할 일반적인 과정과 절차가 있습니다. 유침식 변압기에 불이 났을 때 이성적으로 유침식 변압기를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하세요.

복세람 원자재로 접착을 전개하여 연결 헤드에 전체적인 기름이 새는 상황을 매우 큰 조종을 할 수 있다.만약 실제 조작이 간편하다면 이와 동시에 금속재료의 외피를 접착하여 누출 관리를 할 수 있다.

유침식 변압기 불은 어떻게 합니까?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칼 스 루 에전자 변압기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장비 점검 작업 전 확인해야 할 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칼 스 루 에전자 변압기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장비 점검 작업 전 확인해야 할 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칼 스 루 에전자 변압기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장비 점검 작업 전 확인해야 할 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칼 스 루 에전자 변압기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장비 점검 작업 전 확인해야 할 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부하권하다소식
아부하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