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 코 발건식 변압기의 구조적 특징금기 사항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2-11-27 16:24:13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383

핵심 팁:무 코 발,변압기에 결함이 생겼을 때 제상이 막히면 제상을 보내도 소리가 없고 제상을 보낼 때만 소리가 난다.만약 제상이 막힌다면, 소리는 변화가 생기지 않고, 상시와 같다.결상이 생기는 원인은 대략 세 가지가 있다.변압기는

변압기에 결함이 생겼을 때 제상이 막히면 제상을 보내도 소리가 없고 제상을 보낼 때만 소리가 난다.만약 제상이 막힌다면, 소리는 변화가 생기지 않고, 상시와 같다.결상이 생기는 원인은 대략 세 가지가 있다.

변압기는 운송이 부주의한 데다가 고압 도선이 가늘어 진동이 끊겼다(그러나 접지 장치).

무 코 발많은 사람들이 배전 변압기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잘 파악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사실상 변전기는 자금이 투입되기 전에 심혈을 기울여 검사한 후 삽입하여 시험 운행할 수 있다. 시험 운행 기간 내에 반드시 아래의 각 점을 검사해야 한다. 이상 소리, 소음과 진동이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초점 냄새 등 이상 냄새가 있는지 없는지. 일부 초온으로 인해 색이 바뀐 것은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통풍과 환기가 우수한가. 이외에도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에 유의해야 한다.

대량의 휘발유통 안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반드시 휘발유통 수량의 %에 따라 샘플을 선택해야 하지만 배럴보다 낮으면 안 된다.대량의 중소형 드럼통이나 병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총 통(병)수의 %에 따라 샘플을 채취해야 한다.

구름 이 뜨다.샘플링 용기를 사용하기 전에 자동차용 휘발유, 비누물 또는 다른 기름때를 제거하는 유기용제(예를 들어 인산삼나트륨)로 세척한 다음에 수돗물로 알칼리성이 나타나지 않도록 세척하고 물을 병에서 고르게 적용해야 한다. 이후에 정제수로 여러 번 세척하고 세척한 샘플링 용기는 ℃의 건조함에 넣어 건조 처리한다. 냉동 후 병뚜껑을 꼭 닫아서 응용 전에 열 수 없다.

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전류 보호 자세 기한을 으로 정하고 증기 자동차 계전기 데이터 신호 회로를 잠정적으로 흡합 회로에 연결해야 한다.

건식 변압기 공장


무 코 발건식 변압기의 구조적 특징금기 사항은 무엇입니까



유침식 변압기의 투입

변압기 철심에 자감선이 넘어가면 자감선과의 평면도에서 감응 전동력을 조성한다. 이 전량은 폐합회로를 열어 전장이 생기고 소용돌이 모양이 되기 때문에 소용돌이라고 부른다.터빈의 저장은 변압기 철심을 뜨겁게 하고 동력을 소모하는데 이런 손실을 터빈 손실이라고 부른다.

연결 변압기의 “&rdquo 입력하기;&ldquo와;출력 ”접선 접선 단자는 메가오미터로 지선과의 접지 저항을 측정한다.V메가옴표를 정확하게 측정할 때 저항치가 M 옴을 초과한다.

모두 보 세 요.() 기둥과 지상 변대의 차 상업보험 설치 부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되어야 한다. 차 측면에 격리 스위치가 있는 사람은 격리 스위치와 저전압 복합 절연자 사이에 설치하거나 차단기를 격리 스위치로 선택해야 한다.이차측에 격리 스위치가 없는 사람은 저전압 복합 절연자의 양측에 설치하고 절연 케이블로 차단기 양쪽의 절연 케이블에 연결해야 한다.

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변압기는 h 위에 조용히 놓아야 하며, 방기 마개를 설치한 상승 받침대와 방수 튜브는 제때에 방기해야 한다.

공중재 시험 운행, 변압기는 스위치 전원 측면에서 작업 전압을 연결한 후,무 코 발주파수 변환 전원 변압기,무 코 발건식 전력 변압기 브랜드, 작업 전압 충격 스위치를 만들어야 한다.


무 코 발건식 변압기의 구조적 특징금기 사항은 무엇입니까



공중재 시운전 h에 이상이 없으면 대부하 운행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점차적으로 %,무 코 발박스 변압기, %, %에서 부하를 높여야 한다.

판독 관찰전력 변압기의 운행이 중단된 원인은 무엇입니까?

변압기 철심에 자감선이 넘어가면 자감선과의 평면도에서 감응 전동력을 조성한다. 이 전량은 폐합회로를 열어 전장이 생기고 소용돌이 모양이 되기 때문에 소용돌이라고 부른다.터빈의 저장은 변압기 철심을 뜨겁게 하고 동력을 소모하는데 이런 손실을 터빈 손실이라고 부른다.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에서 고장점의 전원이 끊어지는 것은 서로 관계가 있다.요컨대, 만약 어떤 문제가 있으면 전원 회로 전체에 그림자가 생긴다

무 코 발케이블 브리지의 감진 해결은 모선 브리지와 건식 변압기 중간의 단단한 연결을 수정하고 케이블 브리지에서 감진 해결을 한다.

각 부하의 감당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일반 건식 변압기는 정해진 용량에서 가동해야 하지만 유식 변압기는 부하 작업 능력이 비교적 좋다.

프랑스 디스크 표면의 높낮이가 평평하지 않아서 볼트를 꽉 조이면 벗겨지고 설치 가공 공정이 잘못되어 볼트를 꽉 조이는 것이 좋지 않아 기름이 새게 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무 코 발건식 변압기의 구조적 특징금기 사항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무 코 발건식 변압기의 구조적 특징금기 사항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무 코 발건식 변압기의 구조적 특징금기 사항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무 코 발건식 변압기의 구조적 특징금기 사항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부하권하다소식
아부하최근 소식